문의게시판

홈 > 문의게시판

고객센터

문의전화

평일

오전 09:00~오후 19:00

주말

오전 10:00 ~ 오후 18:00
연중무휴

인터넷 설치완료 후 문의

운영자

아O로바틱슛

등록일 2022-07-13 댓글 1 조회수 359 명

첨부파일


1. 현재 이용중인 인터넷 통신사 : KT
2. 새로 가입 희망하시는 인터넷 통신사 :
3. 가입 희망상품(500메가 인터넷, TV 등) :
4.결합가능 모바일 회선 수(요금제까지 기재해주시는게 더욱 좋습니다!) :
5. 문의하고 싶으신 내용 :

어제 KT인터넷+티비 설치를 받았습니다.
설치받은 곳이 부모님댁이고 설치할 때 저는 없고 부모님만 계셔서 어제 퇴근하고 가서야 봤는데
와이파이공유기가 안방에만 있더라구요? 주로 거실에서 생활하셔서 기사님한테도 거실에 뒀으면
좋겠다고 말은 하셨다는데 안방에 뒀다고 합니다. 그래서 거실에서는 와이파이 신호가 너무 약해요

이런 경우는 와이파이 공유기를 추가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위치를 변경해달라고 하면 되나요?
해피콜 받을 때 와이파이 공유기 추가??? 얘기하신 거 같고 저도 알았다고 한 거 같은데 ..
그리고 기사님이 기가지니 선도 피복선 보이게끔 지저분하게 해놓고 가셨고 선도 짧아서
티브이 아래로 내려놓지를 못합니다.

여기는 상품만 판매하시는 곳 같아서 이런 글 남기는 게 맞나 싶어서 KT홈피 가서 AS신청을 해놓긴 했는데
AS신청하는 게 맞는 거죠?
세종대왕  (2022-07-13 12:49)     삭제
안녕하세요!

WIFI 공유기가 기가지니가 설치되는곳에 설치를 해야하는부분이 있어서 그렇게 하셨을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선정리 부분이나 WIFI 위치 변경관련 문의는 아무래도 저희가 안내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진행하신것처럼 KT 100번 통해 안내를 받아보셔야 할거 같아요 ㅜㅜ

WIFI 신호는 공유기 특성상 벽을 잘 통과를 못하다보니 신호가 약한 부분이 있다면 증폭기를 추가 설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우선 WIFI 공유기 위치 변경이 가능하다면 변경해보시구 그래도 문제가 된다면 증폭기 추가 설치를 고려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

시원하게 도움드리지 못한점 죄송해요
혹시나 저희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 1600-3457로 전화주셔서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내용
댓글달기

이전글 인터넷 설치 블로그 후기 남깁니다  
다음글 사은품 신청합니다.  

간편상담 신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상담신청

전화번호 수집은 상담서비스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수집입니다.

첫 통화 후 동의없이 다시 전화드리지 않습니다.

  • - 수집 · 이용목적: 상품 상담 및 가입신청
  • - 수집항목 : 이름 , 전화번호
  • - 보유 · 이용기간 : 상담일로 부터 3개월 보관 후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