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게시판

홈 > 정보게시판

고객센터

문의전화

평일

오전 09:00~오후 19:00

토요일

오전 10:00 ~ 오후 15:00

일요일ㆍ공휴일

오전 13:00 ~ 오후 18:00

인터넷가입! 만원더통신에서? 본사에서??

운영자

세종대왕

댓글 0 조회수 2903 명

그런곳(대리점)에서

"인터넷 가입 하지마세요~! 사기 당해요"
 

"개인정보 팔아 먹어요"

"물론 저희는 당일 설치 가능 합니다"

"저희 본사보다 요금 비싸게 가입시켜요"



안녕하세요 세종입니다^^

인터넷가입 만원더통신 KT,SK,LG 본사와 차이점

위 글은 뭐냐구요?(ㅋㅋ) 
 

본사에서 대리점 상대로 고객께 안내 하는 대표적인 멘트 입니다.

저런걸 보고 있자면 참..



(음..음..! 진정하구.. )

이번 글에선 많은 고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인터넷 가입을 통신사 본사로 했을때와 대리점을 통해 했을때 차이점을 

알려 드려보고자 합니다~!
 

가장 많이 여쭤 보시는 내용~!

바로 요금 부분부터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브랜드 신뢰도가 있다보니 본사에 먼저 상담을 받으신 후

저희쪽으로 비교 상담 요청을 하시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의외로 많이 계십니다.


"본사에선 이 요금으로 안내를 받았는데 여기는 왜 요금이 비싼거죠?"

"상품 구성하고 TV셋탑도 동일한데"


팩트를 먼저 말씀 드리자면

"요금은 동일 하다" 입니다.

그렇다면 본사에서 안내된 요금과 대리점 요금은 왜 다르게 안내가 되는걸까요?

어느 한 곳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쉽게 이해 하시도록 실제 사례 하나 적어보겠습니다.


한 고객님이 전화가 오셨습니다.

고객 : 본사에서 SK 온가족플랜 3회선 결합 상품으로 상담 받았는데, 인터넷 100메가 + TV는 베이직으로 해서 월11,990원에 상품권 20만원을 준다고 하는데 여기는 요금이 더 비싸고, 사은품은 더 주네요? (컬컬)"

 

만원더통신 : “같은 상품과 구성으로 월 요금은 본사와 다르실 수가 없으세요. 온가족플랜 3회선 결합시 인터넷 100메가 + TV 베이직의 월요금은 29,590원이 맞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요금에서 매월 17,6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으실 수 있는데, 본사에서는 핸드폰 요금 할인 부분까지 인터넷 요금에서 빼버리고 안내 하기도 합니다. 통신비 개념으로 따져본다면 틀린 말은 아니지만 인터넷 요금 청구서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는 각각 나오게 되시죠.
저희는 고객께 혼동 되지 않도록 각각 청구 되는 내용으로 안내를 해드린 겁니다"


 

본사가 잘못 안내를 한 것도 아니고, 저희가 비싸게 안내를 한 것도 아닌것이죠

또 이런 안내 유형은 LG, SK, KT 각각의 고객센터에서 쉽게 경험 해볼 수 있습니다.


본사는 왜 저렇게 안내를 하냐구요?


각 통신사 본사에는 고객센터가 운영 되고 있습니다.

사실 이 고객센터는 상담 업무를 외주 준

외주 업체로 봐주시면 되십니다.

상담원 개개인이 영업자인 셈이죠.

상담량, 고객 유치 등으로 인센티브를 받는 시스템

규정상 각 통신사 본사는 대리점 보다 인터넷 사은품을 높게 지급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통신 요금이라도 좀 더 저렴하게

설치는 무조건 된다 하고 신청부터 받고 보자,

대리점은 일단 까고 보자 등의 전략을 펼치는 겁니다.

그렇다 보니 본사에서는 저희 같은 대리점에서 가입을 하면

그런건 사기다, 돈 못받는다. 개인정보 유출된다등등 저희를 까기 바쁘죠??


물론,  고객님의 사은품을 꿀꺽 하고 잠수 타는 업체도 있긴 합니다.

인터넷가입, 사기 당하지 않는 방법     [바로보기]

하지만!

저희는 8년 차 법인 사업체!! (COMBO)

빵빵한 자금력!! (COMBOx2)

사음품 관련 무사고!! (COMBOx3)

사은품 당일 지급!!!! (COMBOx4)

또 개인정보 관리 잘 한다는 인증 및 승인이 되어야

발급 가능한 '사전승낙서' 보유와 SSL 프로그램 사용으로

개인정보 유출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FANTASTIC~)


고객님들께서 인터넷 가입하실 때 두 가지에 중점을 두십니다.

요금과 사은품

인터넷 요금
: 만원더통신 = 본사

인터넷 사은품 : 만원더통신 > 본사

 

(참 쉽죠?!)





그럼 본사는 경쟁에서 밀리기만 하는거냐구요??

 

"아닙니다"

설치가 당장에 급하신 고객님들

사용 하고 계셨던 상품의 약정이 만기 됫고 동일 통신사로 재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님들

대리점은 못 믿겠다 하시는 고객님들

위 상황에 해당 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본사에서의 진행을 권장 드립니다. 


본사는 본사 권한이 있고, 설치 센터에 긴급 요청을 바로 올릴 수 있습니다.

"이 고객 설치가 급하니 바로 좀 진행 해주세요"

고객이 본사로 신청하고 본사는 설치센터로 바로 요청하니

대리점 보다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대리점에서 진행하면 설치가 느리냐구요??

대리점은 고객께서 설치 희망하시는 일정을 요청 올려드릴 수는 있습니다.


"스케줄 할당은 지역의 설치센터 여건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저희와 같은 인터넷 대리점을 통해서도 당일 설치를 받아 보실 수도 있으십니다~!

단, 고객의 지역 설치센터에 비어 있는 당일 시간대가 있어야 가능 하고,
이 부분은 안타깝게도 접수 진행 이전에 확인이 불가 합니다.

 

이미 모든 스케줄이 할당된 상황에선 본사로써도 방법이 없습니다.

인터넷 신청은 되도록 설치 받기 원하시는 일자로부터

최소 2~3일 이전에는 미리 신청을 해주시는게 가장 좋으십니다^^

본사와 대리점의 차이점 이해를 돕고자 적어 보았는데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이전글 인터넷가입 사은품?! 지금 보고 계신 그대로 지급해드립니다.
다음글 어떤 인터넷 상품으로 가입 해야 할 지 모를 때 보는 글
 
작성자
내용
댓글달기

간편상담 신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상담신청

전화번호 수집은 상담서비스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수집입니다.

첫 통화 후 동의없이 다시 전화드리지 않습니다.

  • - 수집 · 이용목적: 상품 상담 및 가입신청
  • - 수집항목 : 이름 , 전화번호
  • - 보유 · 이용기간 : 상담일로 부터 3개월 보관 후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