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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싱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올바른 자세 ♪

운영자

세종대왕

등록일 2021-01-01 댓글 0 조회수 7487 명

 안녕하세요 만원더통신 세종입니다.

 인터넷가입을 하신지가 1년이 되셨든 10년이 되셨든 우리들의 전화번호는 불법피싱에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ㅠ

 그리고 갈수록 진화 하고 있죠..

 대표적인 예를 몇가지만 설명드리겠습니다.

 1. "인터넷가입을 도와드렸던 업체입니다. 약정기간이 완료되어서 전화드렸습니다" 
 - 대표적인 예입니다. 오죽하면 운영자인 저한테도 1번 내용의 전화가 오기도 합니다. 그냥 무시하시면 됩니다!!

 2. "인터넷관리업체입니다. 고객님의 인터넷품질이 악화되어서 더 좋은 인터넷으로 바꿔드리기 위해 전화드렸습니다"
 - 품질이 악화 되었다고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그냥 마침 정말 인터넷환경이 안좋아진 사람들을 무작위로 얻어 걸리게 할려고 하는 멘트입니다. 역시 무시하시면 됩니다.

 3. 문자로 "최대80만원" "위약금100%보장" 
 - 제일 초창기에 했던 멘트지요? 전화 해보면 제주도상품권, 경품교환권등을 80만원 상당이라고 하구요. 더 심한 곳은 6개월에 한번씩 40만원씩 준다고도 합니다. 그냥 다 불법업체로 2개월 정도 영업하다가 사라지는 업체입니다. 

 그냥 저희 번호가 아니면 다 스팸이고 피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유는 저희는 저런 낚시성 안내를 하지도 않을 뿐더러 별도로 전화를 드리지도 않기 때문입니다!!
 
 그럼 인터넷가입 후에 피싱에 대처하는 올바른 자세는 뭘까요?

 1600-3457 만원더통신이라고 저장을 꼭 해주세요.
 지금 이모티콘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일석이조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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